극 레슬링: 말라캄브 훈련의 기술

극 레슬링: 말라캄브 훈련의 기술

Mallakhamb는 고대 인도 피트니스 운동 및 신체 훈련 시스템입니다. Mallakhamb는 요가, 체조 및 레슬링을 결합합니다. 이름은 ‘레슬링 선수’를 의미하는 말라와 ‘장대’를 의미하는 캄바가 결합되어 문자 그대로 ‘레슬링 장대’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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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 처음에 레슬링 선수는 mallakhamb가 상대가 없을 때 레슬링을 연습하도록 훈련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근육을 강화하고

민첩성, 균형, 유연성, 신체 조정 및 더 나은 지구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나중에 mallakhamb는 그 자체로 스포츠로 발전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마라타 제국의 마지막 Peshwa 통치 기간에 Peshwa Baji Rao II(r. 1796-1818)가 하이데라바드의 Nizam에 의해 두 명의 유명한

pehelwans(레슬링 선수)를 푸네(제국의 수도)로 보냈습니다. . 알리와 굴라라는 두 페헬완은 페슈와 다르바르에게 도전하여 그들과 씨름했습니다.

베다 학자이자 레슬링 선수인 Balambhatta Dada Deodar는 도전을 수락하고 준비할 시간을 요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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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그는 Nashik 지역의 Vani에 있는 여신 Saptashrungi의 사원으로 갔다. 몇 주간의 명상 끝에 여신이 꿈에 나타나 위대한 전사 하누만의

도움을 구하도록 그를 인도했습니다. 그는 나무 위의 원숭이가 수목에서 움직이는 것과 유사하게 나무 기둥 위에서 기동을 연습할 수 있는

장치라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두 달 간의 연습 끝에 그는 푸네로 돌아와 얌파시 기술(양 허벅지로 목을 움켜쥐는 것)을 사용하여

알리를 물리쳤습니다. Gula는 싸움을 거부했고 Dada Deodarwas가 승자를 선언했습니다. 그와 그의 아들들, 그리고 그의 제자들은 후에

말라캄브에서 인도 전역의 레슬링 선수를 훈련시키는 데 일생을 바쳤습니다.More news

Tamil Nadu에서 장대 레슬링의 증거는 Tanjore의 Brihadishvara 사원과 Gangaikondacholapuram의 조각품과 Darasuram의 Airavatesvara

사원의 조각에서 볼 수 있는 촐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서기 1135년경에 쓰여진 고전 ‘마나솔하스’에도 레슬링 선수가 민첩성을 유지하기

위해 장대 위에서 연습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시대의 레슬링 선수와 군인도 인체 형태로 조각된 단일체 암석인 vazhukku paarai(타밀어로

미끄러운 바위)에서 연습했습니다. 그것은 등반에 도움이되는 기름으로 번졌습니다. 그 바위는 나중에 mallakhamb와 유사한 사람의

모습을 닮은 목과 머리가 있는 나무 기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대회에서는 세 가지 유형의 말라캄브가 수행됩니다. 폴 mallakhamb에서 티크 나무 또는 시삼의 수직 나무 기둥이 땅에 고정됩니다. 기둥은 머리, 목 및 몸통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에서 점점 가늘어집니다. 두 번째 유형은 또한 길이가 더 짧고 로프에 부착된 후크에 매달린 기둥을 사용하여 지면과 기둥 끝 사이에 간격을 남기므로 교수형 말라캄브라고 합니다. 세 번째 유형은 장대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높이에 매달린 로프로 수행되므로 로프 말라캄브라고 합니다. 로프와 장대 위에서 선수는 플립 랜딩을 하기 전에 체조와 요가 포즈를 취합니다.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운동 선수는 말라캄브를 수행하기 전에 체조와 요가의 기초를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