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스와 해머스타인의 가족

로저스와 해머스타인 유럽의 나치즘

로저스와 해머스타인

2015년에 Sher는 The King and I, Rodgers and Hammerstein의 1951년 뮤지컬 제작을 맡아 시암 왕을 위해 고용된 영국 가정교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동양과 서양의 문화적 격차를 이해하기 위한 투쟁을 탐구했습니다. 식민주의의 주제를 다루기 시작하는 쇼지만, 그 시대에는 진보적이었지만, 백인 구세주

히로인과 함께 현대 관객들에게 확실히 퇴행적인 스토리 라인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에게 또
다른 Tony를 안겨준 Sher의 무대는 쇼와 관련된 이국주의를 피하고 켄 와타나베를 왕으로
포함하여 대부분 아시아인 캐스트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자료가 유지되는 이유는
“그들은 당시 이러한 질문을 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완벽하게 질문합니까? 아니요,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 하지만 그들은 적어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사운드 오브 뮤직조차도 유럽에서
부상하는 나치즘을 배경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저스와

듀오의 모든 작품 중에서 1945년

에 쓰여지고 1909년 Lilliom이라는 헝가리 희곡에서 영감을 받은 Carousel은 가정 폭력에 대한 묘사로 현대 관객에게 가장 충격을 주는 작품입니다. 그것은 카니발 짖는 사람인 Billy Bigelow가 강도 시도로 죽은 후 하늘로 올라가 하루 동안 지구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아내 Julie를 이렇게 대했습니다. 작년에 런던 Regents Park의 야외 극장에서 Carousel을 감독한 Timothy Sheader에게 유일한 선택은 폭력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버전은 뮤지컬을 잉글랜드 북부의 노동 계급 도시로 이전하고 금관 악기의 악보를 재편성했습니다. 결정적으로, 그것은 Bigelow의 학대에 발을 들이지 않았으며 그가 죽었을 때 그를 후크에서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Sheader는 Billy가 사후 세계에서 만나는 신과 같은 Starkeeper 인물을 6피트 회전 목마 기둥을 들고 그를 둘러싸는 데 사용하는 여성 법정으로 대체했습니다.

Time Out의 Andrzej Lukowski에 따르면 그 결과 제작은 “‘회전 목마’를 재창조하지 않고
3/4세기에 걸친 틴츠를 날려 버리고 아래의 위대함을 드러냈습니다. 쇼의 멋진 모든
것을 보존합니다. 시대를 앞서가고 문제가 되는 많은 양을 무자비하게 소각하는 동안.”

Sheader는 “이 두 중산층 남성은 1940년대 브로드웨이 뮤지컬에서 남성 폭력에 대해
쓰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주제를 다루는 방식은 우리가 그 주제를 다루는 방식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에 대해 쓰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루었습니다.” 동시에,
쇼가 계속 관련성을 갖고 계속해서 공연되기 위해서는 재료의 재창조와 조사가
필수적이라고 Sheader는 말합니다. Rodgers와 Hammerstein 부동산은 처음에는
그의 개념에 대해 어느 정도 설득력이 있었지만 그의 접근 방식에 대해 개방적이
었습니다. 그는 어느 정도 실용주의에 기초한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