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현실적이며 관대한

재미있고 현실적인 젊은 여성

재미있고 현실적

기업가. 영국 Chichester Festival Theatre의 예술 감독인 Daniel Evans는 작년 여름에 런던의 Sadler’s Wells로 옮겨가는 프로덕션에서 이 긴장을 상연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러한 긴장을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오클라호마 감독을 맡은 에반스! 2018년 – 남태평양은 마음속으로 “어떻게 하면 우리 모두가 함께 살 수 있을까? 어떻게 동거할 수 있을까? 우리 행성을 대표하는 이 작은 섬에서 묻는” 쇼라고 믿습니다.

쇼의 영리함은 특히 지역 부동산 소유주인 에밀 드 베크와 로맨스를 시작하는 미국 간호사인
여성 주연 넬리 포부시의 궤적에 있다고 그는 설명합니다. 어린이들. Evans는 “당신은
재미있고 현실적이며 관대한 이 젊은 여성과 사랑에 빠지고 1막이 끝날 때만 그녀가
인종 차별주의자임을 알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재미있고

쇼의 좀 더 오래된 측면을 다루기 위해

Evans는 특정 장면과 노래에 대한 청중의 기대를 깨트려야 했습니다. 이것은 블러디 메리가 부른 ‘해피 토크'(Happy Talk)라는 숫자에서 가장 명백했다. Evans는 이 노래를 통해 딸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필사적으로 딸을 미국 GI와 짝을 지어주려고 애쓰는 것에 대한 노래라고 말합니다. 그의 솔루션은 그 숫자를 재조정하여 “상황에 더 사실적”이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듀오

그러나 지금은 문제가 되는 이 모든 순간에 대해 Evans는 Rodgers와 Hammerstein의
자유주의적 감수성을 강조합니다. Hammerstein은 Hollywood Anti-Nazi League를 공동
창립했으며 작곡 능력만큼이나 아티스트의 핵심이었습니다.

2008년 뉴욕 링컨 센터에서 제작한 남태평양 영화로 토니상을 수상한 Bartlett Sher 감독은 이 점을 반영합니다. 그는 이 뮤지컬이 “인종에 대한 모든 질문이 미국 문화에 엄청나게 존재했던” 제1차 세계 대전 직후에 쓰여졌다고 설명합니다. 인종차별에 대한 첫 번째 강령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막 열렸으므로 이 두 명의 “뉴욕 출신의 선량한 자유주의적 유대인”은 인종을 텍스트의 중심으로 삼았고 Forbush의 고유한 인종차별을 통해 이러한 태도에 의문을 제기하고 도전했습니다. 인종 차별주의는 학습된 행동이라고 주장하는 You’ve Got to Carefully Taughted라는 노래가 이에 대한 가장 명백한 예입니다. Sher는 “그 당시에는 [다른 사람들이] 아무도 전통적인 뮤지컬에 넣을 생각을 하지 못했던 매우 강력한 노래”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쇼에서 노래를 유지하기 위해 싸워야 했다고 그는 지적합니다.

Sher가 제작되기 전에는 미국에서 남태평양의 주요 부흥이 없었습니다. 그는 Hammerstein의 원본 책으로 돌아가서 잘려진 몇 줄을 복원했는데, 그 중 많은 부분이 인종과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텍스트에 모든 것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지금 다시 질문에 참여할 수 있어 운이 좋습니다.”

그들은 당시에 이러한 사회적 질문을 던질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우리처럼 완벽하게 질문합니까? 아니오 – 바틀렛 셔